윤리경영

LIG시스템은 정직하고 공정한 기업경영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

윤리경영이란 기업이 경영활동을 함에 있어 경제적/법적 책임 수행은 물론, 사회적 통념으로 기대되는 윤리적 책임의 수행까지 기본적의무로 인정하고 이를 기업의 의사결정과 행동원칙으로 실천하는 것입니다. LIG시스템의 윤리경영은 공정한 경쟁과 이해관계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사회 전체 행복 극대화에 기여함으로써 LIG 경영이념인 <오늘을 지키는 기업 내일을 책임지는 기업>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윤리경영 위반신고

LIG시스템은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임직원의 비윤리적인 행위나 거래업체와의 부적절한 계약에 대해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신고행위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비밀을 보장해 드립니다.

제보안내

1. 직원의 비리, 부당행위, 금품 및 향응 접대 수수 등 사회적 통념상 용인될 수 없는 행위
2. 직장 내 성희롱 및 직원 상호 간의 품의손상 행위
3. 당사와 거래상 비윤리적인 행위로 제반의 불이익을 당한 사항
4. 비효율적인 요소 및 윤리경영 활동을 위한 제도개선 사항
5. 기타 비윤리적 행위 또는 불공정 거래행위 등

※ 윤리경영 위반사례 제보시 사실에 근거하지 않는 경우나 허위로 입력된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습니다. 익명제보도 가능하나, 불명확한 사실로 개인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일이 없도록 구체적으로 내용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귀하께서 제보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제3자 비공개 방식으로 관련부서 확인 등 필요한 절차를 거치게 되며, 답변을 드리기까지는 최소한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7일~10일 정도)

결과확인

제보시 귀하께서 선택하신 회신방법(전화, 이메일)에 따라 처리결과를 회신해 드립니다.

제보방법

02-6900-1611
ethics@ligcorp.com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120 종로플레이스 12층